본문 바로가기

맛집.

"단양맛집"단양분식,단양신전떡볶이.

오늘도 안녕하세요.....

우리동네 떡볶이전문점이 새로 생겼더라구요...

 

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들 아는

"신전 떡볶이" 단양점 입니다... 

 

밖에서 바라본 신전 떡볶이 입니다.

빨간 색 인테리어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빨간 떡볶이라 빨간색으로 인테리어를 한거겠죠.ㅎㅎㅎ

 

안에 들어가보니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인지  모든게 깨끗 깨끗..

 

메뉴도 은근히 많고..

 

우리가 주문 포장한 메뉴는 세트 2번입니다..

여기에다 떡볶이 1인분만 추가했어요...

 

언넝 집에가서 먹어보고 싶은.....

 

 

 

 

 

 

 

 

 

개봉 박두

.

.

.

떡볶이와..김말이,잡채말이,만두.오뎅튀김...

생각했던것보다 크기가 작은 튀김종류들.ㅋㅋㅋ

옛날에 먹었던 크나큰 야끼만두가 아니여서 조금은 서운함.....

 

그리고 절대적인 맛 "신전떡볶이"매운맛..ㅠㅠ

매워도 너무 매워요....

 

매운거 정말 잘먹는 저인데...이건 너무 매워서

몇개 못먹었다는 말씀.......

 

담엔 보통 아니 순한맛으로 먹을래요...

 

매운 떡볶이와 쿨피스의 조합.....이유가다 있었던거죠.....

집에와서 보니 배달도 되더라구요..

 

미리 알았더라면 그냥 집에서 배달 시켜 먹을껄 그랬어요...

일부러 나갔었는데...

담엔 꼭~~~~~~~순한맛으로 배달시켜 먹어야겠어요...

 

매운맛 떡볶이 전문점 단양"신전떡볶이"잘되길 바래요...

tel:043-423-8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