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동에만 있다는 안동찜닭 다같이 먹어요


비오는날에 찜닭먹기...ㅋㅋ
하회마을 구경 할려다가 비가 오는관계로 그냥 찜닭먹으러 고고....
안동 구시장안에 있는 찜닭골목..1박2일이 촬영한곳도 있었지만 난 그냥 코너에 자리잡고 있는 촌닭으로 들어가씀..
워낙 유명한곳이니 맛은 거기서 거기겠징..ㅋㅋ
찜닭 먹고있는 사람들 표정이 다들 행복해보이는구낭.







찜닭 먹으러 달려볼까?ㅋㅋ
여러 메뉴가 있었지만 난 그냥 안동찜닭으로 주문..
사이즈는 중.대;;소자드 있음 좋을텐데.
순한맛.보통.매운맛....
나는 매운맛~~~
엄청 매울줄알았는데 워낙 매운걸 좋아하는 나에겐 그닥 맵진않았다. 공기밥 한그릇 시켜서 뚝딱 먹ㅇㅓ버리기...
배부르니 참말로 행복하구먼ㅎㅎㅎㅎ
한가지 아쉬운건 반찬이 치킨믄 뿐이라는거...
밑반찬 많이 먹는 나에겐 조금 아쉬웠다




꼭한번은 찾아가서 먹어도 될것같은 안동찜닭...
맛은 절대 보장..배부르게 먹고나니 세상을 다긴진것 같구나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