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원주맛집,원주혁시도시에 새로생긴 "더웍"소개드립니다...너무너무 맛있어요~~

오랜만에 올라온 신메뉴 음식점...
더웍 소개들립니다..ㅋㅋㅋ
이마트에서 빠네를 먹고  넘 아쉬움이 남아서 근처 맛집을 검색하다가 찾아낸
원주 맛집"더웍" thewok"..
가기를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주차장도 넉넉하고 엘레베이터 2층에 내리면 바로 더웍입니다...
가게가 정말 넓더라구요...유모차를 두고 밥먹어도 옆테이블 신경안써서 좋았구요..
새로운 음식 맛볼 생각에 심쿵심쿵.ㅋㅋ
저희는 메뉴판에 젤먼저 올라와있는 
고기짬뽕,
크림웍빠네, 그리고
화와이안필라프를 주문했어요..
너무 너무 맛있어요...정말 음식맛에 감탄 감탄..그리고 양에 감탄 감탄,ㅋㅋ
공기밥과 반찬,그리고 스프도 무한리필이랍니다...

어때요? 맛있겠쥐?
정말 맛있어요.. 데이트 하기도 좋고 가족분들 같이 오셔서 식사하셔두 좋을것 같아요...





아~~사진을 보고있자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조만간 다시가서 오물렛두 먹구 올래요..

이 식탐을 어찌하면 좋을지..ㅠㅠ
그럼 담엔 오물렛 소개해들릴께요..
즐거운 시간되시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