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천 라라코스트 다녀왔어요. . .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그를하네요. .

우선 보잘것없는 제 블로그 방문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ㅋ ㅋ 

오늘은 생애 첫 라라코스트 방문기에요 

워낙에 유명한 음식점인데 우리동네엔 없었기에 가보질 못했던 곳이네요. . 

가까운 제천에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가보았지요. .

기대가 너무 컷던 탓인지 살짝 실망?

무어라고
할까? 조금 복잡해 보이는 . .

키즈룸도 조금 작은것 같더라구요.  좀더 넓었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키즈룸 바로 옆에 테이블이 있어서 아이들 보면서 식사를 할수 있다는 장점이. .

그리고 음식맛은 맛있었어요.. 

파스타드 맛있그 필라프도 순한맛으로 주문해서

아이와 함께 잘먹그왔답니다

참 음료수와 커피류 무한 샐프그여 

메뉴판을 보신후 주문서에 직접 작성후에 띵똥 눌러주문하면 완성...

처음 가본 #제천라라코스트 아주 좋으네요.
메뉴도 다양하고 담번엔 다른 메뉴로~~

그럼 즐거운
식사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