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원주 맛집, 원주 혁신도시 일미리 금계찜닭& 칡냉면』

『원주 맛집, 원주 혁신도시 일미리 금계찜닭& 칡냉면』



늘은 제가 다녀온 원주에 있는 닭집 소개입니다..

원주 혁시 도시에 자리잡고 있는

일미리 금계찜닭& 칡냉면』입니다..


가게는 넓고 깨끗하더라구요..

창가쪽에 앉아서 먹으니 통창안으로 햇볕도 따숩게 들어오고 좋더라구요


저희는 금계찜닭을 먹을까 고추장찜닭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고추장찜닭 2인분을 주문했어요...


밑반찬은 위에 두가지 뿐이더라구요...

반찬 없는게 아쉬워요~~~~~


그리고 도착한 고추장 찜닭....

엄청 맛있어 보여요....


매운맛 좋아하는데 이건 너무 순해요..

저랑은 안맞는듯.......

맵게 해달라고 할껄 그랬나봐요... 

다른 찜닭이 매운게 있던데 그걸 시킬껄 그랬어요..

강한맛 좋아하는 저에겐 너무 약하더라구요..


담엔 아주 강하고 맵게 주문해야겠어요..

그리고 같이 따라온 계란 얹은 밥이에요..


국물이 매콤했더라면 더 맛있게 먹을수 있었을텐데

그점만 빼고는 괞찮았어요..


찜닭국물에 슥슥 비벼서 먹으니 꿀맛..꿀맛..이였어요..ㅎㅎㅎㅎ


찜닭도 종류가 여러가지 있어서

담엔 다른 맛으로 먹어볼려구요...


메뉴가 많던데 다 맛보지 못한게 서운해요.ㅋㅋㅋㅋ


담엔 더 맛있고 알차게 먹고 와야겠어요...





그리고 식당 내부 인테리어가 참 맘에 들었답니다..

카페 같은 분위기도 살짝 나고 좋더라구요..


칡냉면도 있는것 같은데 그건 잘 보지도 못했네요..

그냥 밥만 먹고 후딱 나와버려서 메뉴도 자세히 읽지도 못하고..

담엔 차분하게 앉아서 메뉴 살펴가며 주문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