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원주 맛집, 원주 혁신도시 항아리보쌈』

『원주 맛집, 원주 혁신도시 항아리보쌈』




오늘은 아주 맛있게 먹고온

원주 항아리보쌈 소개드려요~~~


고기 고기 외치던 저를 데리고 울 신랑님이 데리고 간곳 이에요..

전에도 여기 맛있다고 얘기하던데 그땐 그닥 신경안썼는데

이웃 블로그님이 포스팅 해놓은걸 보고 슬쩍 얘기했더니...

외식 하자면서 항아리 보쌈 으로 데려가더라구요..ㅋㅋㅋ

앗싸~~~



점심을 안먹어서 어찌나 다행스러운지..ㅎㅎ


점심 시간이 훌쩍 지난 시간이라

손님이 없어서 조용해서 좋으긴 했지만 너무 조용해서 말도 소곤소곤..


저희는 돌돌이 보쌈 소자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둘이 먹기에 양도 충분하고 

공기밥도 따로 주문해서 함께 쌈사서 먹었습니다..


고기는 아주 부드러웠구요..

특유의 보쌈 냄새도 나질 않아서 너무 맘에 들었어요..

보쌈 김치도 맛있고..근데 저는 보쌈 김치보단는

위에 보이는 쪽파 김치가 더더더 맛있었어요..

밑반찬들도 깔끔하고 반찬 맛이 좋으더라구요..


전 음식점에 갔을때 메인 메뉴보다

밑반찬이 골고루 맛있게 나오는 식당을 더욱 선호합니다..


가게 안도 깔끔하게 정리도 잘되어있고

옆자리랑 자리도 넓직 넓직 떨어져 있어서

얘기 나누기에도 좋겠더라구요...


가족들끼리 방을 따로 잡아서 식사를 해도 되고....

모임을 가져도 될만큼 넉넉한 테이블이 많이 있어서

회식이나 가족모음 장소로도 초이스 해도 되겠더라구요...



담엔 점심시간때 맞춰저 점심 메뉴로 먹어볼꺼에요..

단계점에도 있다는데 단계점은 신발 벗고 들어가는 테이블만 있어서

혁신점을 이용할듯 싶어요..


보쌈으로 워낙 유명한

항아리 보쌈..


아주 아주 좋은 음식점이네요.ㅎㅎㅎ


그리고 더더더 좋은것...


제가 좋아하는 스타벅스가 1층에 바로 있다는거죠....

스타벅스에서 달달한 라떼 한잔 사서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