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단양마늘부대찌개 수진이네본점

오랜만에 들린 #단양마늘부대찌개입니다....

점심시간땐 손님이 많아 점심 시간 지나구 갔더니 한가하니 좋더라구요...

새로운 메뉴도 많이 추가 되어있었어요..

 

부대찌개 말고 여기는 닭발로도 유명하더라구요...

지인들이 먹어보더니 정말 맛있다고 했는데.....아숩게 전 닭발을 못먹어서......

전 부대찌개 기본으로 주문해서 먹었네요.

기본 반찬은 깔끔하게...>.

밑반찬은 셀프로 더 이용하면 됩니다...

함께 나온 버터는 밥에 얹어 김가루와 함께 슥슥 비벼 먹으면 맛있어요...

기본 부대찌개 2인분.....이에요..

둘이 먹기엔 양이 엄청 많아요...ㅋㅋㅋ 푸짐한게..... 보고 있어도 맛있을것 같은....

보글 보글 끓여 오르면 라면 투척~~~~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삼겹살부대찌개도 맛있다던데.....미리 알았더라면 삼겹살로 주문해볼껄 하는 생각이 나중에 들었어요..ㅎㅎ

매운음식을 좋아해서 사장님에게 맵기를 추가해서 주문했어요.......

얼큰한게 ...속이 뻥 뚫리는 느낌이....

다 못먹고 남길줄 알았는데. 어느새 밑바닥이..ㅋㅋ

정말 맛있게 먹고왔네요..

2인이상 포장 배달도 된다고 하니 집에서 편하게 배달 시켜 먹으면 좋을듯합니다.

재방문 100%입니다...

매주 토요일은 휴무일이라고 하니 헛걸음 하지 마시고 미리 전화후 방문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연말에 예약이 있어서 주말에도 영업을 한다고 얼핏 들었던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