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천맛집 으로 유명한 "두꺼비식당"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천에서 맛집으로 아주아주 유명한

 

두꺼비 식당가보았습니다..

 

소문난 곳인지 점심시간이 지났는데도

 

아주 많은 분들이

 

식사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양푼 등갈비 찜이 유명하다고 해서

 

저희두 그걸로 초이스 했어요...

 

매운맛 조절도 가능하다고 하는데....

 

얼마나 매울까 싶어서 그냥 매운맛으로 주문했어요...

 

그냥 보통으로 시킬껄 그랬어요...겁나 매워요.~~

 

등갈비가 먼저 나와 끓이고 있는데

 

매밀부침개가 나오더라구요...

 

아주 이게 또 맛이 끝내주더라구요...ㅋㅋ

 

너무 맛있었어요.~~~~

 

공기밥은 따로 주문해야 하는데  곤두레 밥도 있다고 하는데

 

우린 그냥 일반 밥으로 주문했어요~~

 

많이 분들이 곤두레밥으로 주문한걸 봤는데  한그릇은 따로

 

곤두레밥을 주문할껄 그랬나 싶더라구요.~~

 

찜이 다되어서 먹어봤더니 왜 맛집으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정말 맵고 맛있었어요..ㅋㅋㅋㅋ

 

등갈비찜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완전 완전 추천드려요..

 

제천에 오시면 꼭 꼭 한번 먹어야할 음식같아요..

 

포장도 가능하다고 하니 멀리 계시는 분들을 위해 포장해가서

 

집에서 드시면 양도 더 푸짐하고 더욱 맛있게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저흰 담에 따로 포장해와서 또 먹을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