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천맛집, 의림지에 있는 스테이크 팩토리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칼질좀 하고 왔네요..

 

아주 오래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쉽게 가지질 않더라구요...

 

의림지 주차장에 위치해 있는

 

스테이크 팩토리(Steak Factory) 입니다....

 

지나다니면서 여러번 눈길이 가는 곳이긴 했는데 어찌하여

 

이곳을 오늘에서야 간것인지....살짝 후회..ㅋㅋㅋㅋㅋ

 

1층엔 떡갈비 인지 잘 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석향정이란 곳이 있구요..

 

2층에 올라가면 스테이크 팩토리가 있어요...

 

크기가 생각보다 굉장히 크더라구요......

 

행사 할수 있는 곳도 마련되어 있는것 같기도 하고.....

 

어린이놀이방이 조금 작긴 하지만 그래도 있다는게 어디에요..ㅎㅎㅎㅎ

 

 

 

2층 입구에서 찍은 모습이에요...

 

음료와 커피, 공기밥 그리고 스프, 샐러드

 

무한리필 이에요...

 

먹는거에 정신팔려 메뉴판 찍는것도 잊어버리고...ㅠㅠ

 

우리가 주문한 음식 이름도 까먹었어요...

 

하지만 아주 맛있다는거죠....

 

4명이서 셋트 2개 시키니 양도 푸짐하고....가격도 적당하니 좋더라구요..

 

스테이크만 몇만원 하는곳이 많은데 여긴 셋트 1개 가격이 3만원선이었던것 같아요...

 

아주 아주 맛있게 먹구왔어요....

 

 

다먹고난후 1층으로 내려와 조금 걸어서 의림지도 구경하고 아주 좋더라구요..

 

너무 배불러서 의림지 살짝 구경하고 오니

 

속도 편안하니 집에 돌아오는 길이 아주 즐거웠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