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이킹.

감자로 만든 감자하드롤 입니다..

비온다는 소식도 없이
하루종일 질척거리게 비가
내리는 날이네요..

집에서 뒹굴거리다가
먹을것드없고 해서

빵이나 굽자 라는 맘으로
전부터 만들고 싶었던
감자하드롤 빵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베이킹파파님 레시피에 참조해서
양을반으로 줄이니 6개가 나오더라구요..

식구도 없는데 넘많이 만들면
골치가 아파서ㅋㅋㅋ

빵은 딱 먹을만치만 만들어
따뜻할때 먹는게 좋은것 같아요


윗부분에 쿠프를 깊게 내줬어야했는데
넘소심하게 했는지
빵이 입을 꾹 다물어버렸어요..

오븐드 미니오븐이라
서로 붙어버리고ㅠㅠ

버터가 많이 들어가지 않아서
칼로리 걱정드 좀 덜었고..

반죽이 바게뜨랑 같다했는데...

그래서 빵이 겉이 딱딱한건지.
뭔가 문제가 있었던듯ㅋㅋㅋ

과자 만들때보다
빵을 만들어보니
제빵에 푹 빠져들듯 하네요..

기분좋게 빵하나 먹고
오늘하루도 마무리 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