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

단양캠핑장!천동오토캠핑장 C구역 19

안녕하세요.!!..

단양이 캠핑장에 성지로 불리울만큼 캠핑족이 늘어나고 있네요...

주말이면 #단양생태공원 에 주차할곳 없이 캠핑족이 많아요..

무료로 이용할수 있어

소문이 널리 널리 퍼져서 전국에서 오더라구요..

거리두기를 했다고는 하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단양천동오토캠핑장 으로 가봤어요..

첨가보는 캠핑장..ㅋㅋ

 

 

#단양천동캠핑장 안에 놀이터가 있어서 아이가 놀기에 좋은곳이

C구역이라 해서 예약하고 갔네요...

단양 주민은 할인이 된다고 하니 더더욱 좋았어요...

 

 

놀이터 바로 앞자리는 1번인데 예약이 다 차서 저희는 19번 자리로 예약했어요..

놀이터와는 거리가 조금 있지만 그래도 제가 있는 곳에서 아이가 노는지 확인이 되니

좋더라구요.....

 

 

단풍구경 따로 갈필요 없이 캠핑장 주변 산책로가 잘 되어있어서

아이랑 단풍구경 하면서....아주 신나게 놀구 왔답니다....

인제 날이 추워서 한번 으로 끝났지만

꽃피는 봄이 오면 다시 와서 캠핑을 즐겨야 겠어요...

#천동오토캠핑장단양 은 주변에 수영장도 있다고 하니...

아이랑 함께 하기 아주 좋은곳인듯 합니다.......

 

 

http://rcheondong.dariantour.co.kr/reservation.asp?location=002

예약하기 : 천동관광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