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단양 음식점 "천지밥상 뷔페" 다녀왔어요~

다녀온지는 좀 되었는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네요~~

단양에 한식 뷔페가 생겼다길래 바로 점심 먹으로 가보았어요.~~~

자연밥상??? 계절밥상??? 이런곳을 상상했었는데...ㅎㅎㅎㅎ

약간 함밥집 같은 느낌이 많이 나더라구요~~~

오픈한지 얼마 되지않아서 그런가..살짝 어수선함이 있어보이긴 했지만~~

뭐...첨이라 정신없는건 어느 가게이든 마찬가지일것이니 이런것쯤은 패스~~~~~

매일 매일 메인 메뉴가 바뀐다고 해요...

아는 지인은 돼지 불고기를 먹었다고 하던데

저희가 간날엔 제육볶음이랑 낚지볶음이 메인 음식이였구요...

나머지 반찬이 여러가지 많이 있었어요..

* 1인 가격 = 7,000원

너무 너무 착한 가격이에요..단양에 이런 가격으로 이렇게 푸짐하게 점심 식사 할수 있는곳이

별로 없는데 직장인은 물론 가정에서도 부담없이 식사 할수 있어서 좋을것 같아요..

쌈채소 종류가 무지 많아요...이것 저것 많이 먹어보고 싶었는데

그날따라 이상하게 많이 먹질 못해서 아쉬웠어요..ㅎㅎ

담엔 좀더 푸짐하게 먹구 와야겠어요~~~

* 주인분들이 너무 너무 친절해서 마냥 웃으면서 식사할수 있었어요..

부족한거 없이 많이 많이 먹고 가라 시고...

정말 친절하더라구요....

담에 지인들과 함께 재 방문해야 겠ㅇㅓ요.

조금 부족하게 먹어서 인지 집에 와서 자꾸 생각나더라구요~~

#천지밥상 뷔페 정말 잘되길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