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단양에 땅스부대찌개 가 오픈했어요~

오랜만의 외출~~

단양 구경시장에 마실 다녀왔어요 . .

몇주만인지 모를만큼 너무 오랜만에 시장에

나왔더니 새로 생긴 가게들이 많더라구요.

그중에 제 눈에 똭 들어온

#땅스부대찌개

우와~ 간판도 눈에 똭 들어오고

3인분에 9,900원 이라는 아주 저렴한 가격. . . .

보통 1인분에 7천원,8천원인 부대찌개 가격에 비해

아주 저렴해 보여서 그냥 지나칠수가

없더라구요.

테이크아웃 전문점 인지라 무조건 포장만 가능해요.

그래서 다른곳에 비해 가격이 착한듯 합니다.

전 오리지널 부대찌개는 자주 먹어봤던지라

베이컨 부대찌개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12,900원 이에요.

현금 결제 하면 모듬사리를 제외하고 나머지 사리중에

한가지를 서비스로 주더라구요~

전 옹심이를

서비스로 받았어요.~

정말 양이 엄청 푸짐해요. .

라면사리까지 넣으니 성인 4인이 먹어도 충분할 양이더라구요. .

맛드 어느 부대찌개 못지않게 맛있었어요. .

부대찌개 참 좋아하는데 아이가 있어서 식당가서 먹는게 쉬운일이 아니였는데. .

이렇게 가까운곳에 맛있는 #땅스 부대찌개 가 생겨서 넘 좋아요.

참 전 육수 조절을 잘못해서 조금 짜더라구욧

꼭 육수조절하면서 끓여드세요.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니

집에서 전화 한통화로~ 맛있는 식사 하세요.

입맛은 개인 마다 다를수 있습니다 .

제 입맛엔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