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이킹.

아몬드 쿠키

키친에이드 반죽기 장만 기념으로다가
어뜬걸 만들어볼까 검색하다가
스쿱님의 레시피중
그래도 젤 쉬울것 같아서 선택한
아몬드쿠키 입니다.

단백질 보충까지
된다하니 영양쿠키로 선택한거지요..
재료도 많지 않고 설명도 잘 쓰여져
있어서 힘들것 같지 않으니 자신감 생겨서
열씨미 만들어보았습니다.

완성이다..너무 좋아요~~~♡
알려준 그대로 구워주고
가르침 그대로 했더니
타지도 않고 딱 잘 만들어졌어요
또 쓸데없는 자신감이 ..
케익쪽에드 눈이 살짝~~~

아직은 아니다라고 맘을
다스려봅니다.

ㅋㅋ항상 쿠키 만들면
양이 많아서 무조건 먹어치우자였는데
비닐에 꽁꽁싸가지고
냉동보관해도 된다하시니

이얼마나 반가운 얘기인지
모르겠네요

요만큼의 쿠키를 굽는데
한시간은 걸린것같네요.

오븐이 어찌나 작고 구여우신지.
한꺼번에 엄청난 양을
소화시키지 못한답니다.

한판에 16개씩 구워서 나오네요..ㅎㅎㅎ


큰오븐을 가지고 싶어요

욕심은 끝이 없는거라했거늘..
반죽기까지만 이라고 했는데


대용량 사이즈 오븐이 또 눈에 들어옵니다.

부업이라도 해야 할까요?

찬찬히 생각해봐야겠어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