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

제드72 리빙쉘 텐트

나의 두번째 텐트
제드7 2


처음 캠핑 입문용으로 구입했던
스노우라인 새턴패밀리 는 저렴하게  입양보내고
고민고민 끝에 구입하게되었다..

제드로 구입결정 하게된  이유는
내기준 가격이 착했다...
또 내구성이 타 제품에 비해
튼튼했다...

높은 천장!  키가 큰 나에게 새턴패밀리는 너무 불편했다.
허리를  굽혀서 들어가야하고
센터가  아니면 허리를 필수가 없었다.

넓은 전실~~
동계캠핑을 다니는 본인에겐  넓은 전실이 절실하게 필요했는데
제드72 는 난로를 놓고도 활동 할수 있는 공간이 제법 있어서  편했다.
아주 아주 나이스~~~


그런데 크나큰 단점이 있다..
스커트 들뜸 현상이 너무  심하다..
검색 끝에 모든 폴대를 2센티 절단 했음에도 불구하고 들뜸현상은 그닥 잡히지 않았다...바람이 무지하게  들어온다..

그리고 이너텐트를 고정하기 위해서 입구 양옆에 팩을 박아주어야  한다...
고리를 끼우면 좋겠는데 이것또한 구차니즘이다...

텐트 천장에  등을 달수 있는  고리가 턱없이 부족하다...T5  전구를  쓰는 나는 너무 불편...

텐트 색이 조금 올드 하긴 하지만
갬성하고 거리가 먼  나이기에 색이 진한걸 강추한다....색이 밝은 텐트를 보니 벌레가 ㅡㅡ 극혐 ㅋㅋㅋ

2번째로 구입한 나의 텐트와
올해도  부지런히  미즈캠 다녀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