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

단양만천하스카이워크 새로생긴 "만천하카페"

요즘 단양에서 제일 핫플로 뜨고 있는곳은 만천하스카이워크 인것 같아요...

관광객들이 꼭 다녀가는 코스 1위!

전 단양에 살면서도 아직 한번도 가보질 않았네요....ㅋㅋ

#단양만천하스카이워크 에 카페가 생겼다고 해서 다녀와 보았어요...

스카이워크엔 가지 않고 카페만 들렸어요....

#만천하스카이워크 옆 100미터 정도 아래에 위치해 있는 카페입니다.

#만천하스카이라운지카페

카페는 꽤 높은 곳에 위치해 있어서 단양시내를 한눈에 볼수있었어요...

카페 아래층엔 새로생긴 슬라이드와 짚와이어, 모노레일을 탈수있는 곳이 있네요...

카페는 넓직하고 깨끗하게 인테리어가 되어있었어요.....

커피뿐만 아니라 간단하게 먹을수 있게 디져트도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점심도 안먹었던 터라 빵을 골고루 주문해 보았어요.

바로 바로 구워낸 빵이 정말 맛있었어요..

커피맛도 좋았어요

제가 다녀온지는 한참 전인데....

얼마전 듣기에 만천하스카이워크 입구에서 주차료를 받는 다는 얘길 들었습니다..

스카이워크 입장료가 3,000원데 정상에서 따로 발권하지 않고 입구에서 발권해서 올라가야 된다고 하네요..

단양군민은 50% 할인되니 이점 참고 하시고 카페만 가실분들은 입장료 영수증을 보여주면 아메리카노를

할인해준다고 들었습니다... 정확한 정보는 아닌것 같아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