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

단양카페, 만랩커피단양구경시장점

지난 #단양장날 에 다녀온 #만랩커피단양구경시장점 입니다...

모임이 있어서 나갔다가 근처에서 점심 먹고

#단양구경시장 골목에 있는 카페중에선 제일 커피 맛이 좋은것 같아

자주 이용하는 곳이기도 해요

내부는 생각보단 크진 않지만 소소하게 얘기하기엔 좋은 장소인듯해요...

더운날 시장 구경 한후에

들려서 시원한 바람 맞으며 커피 한잔 하기엔 아주 좋은 위치에 자리잡고있어요..

카페 안으로 들어가도 바깥이 훤히 보여서 답답하지 않고

사람구경도 하고. 여유로우면서 편했던 곳이에요...

저희는 오늘 달달한 커피들을 주문했어요.

기다리던 카라멜크림마끼아또, 아인슈페너, 카푸치노 를 주문했어요.

조금 더 예뻐 보이게 찍고 싶었는데 맘에 들게 나오질 않았네요...

사진보다는 더 예쁜 커피랍니다..

아인슈페너는 진한 커피위에 얹어진 생크림 이에요..

많이 달지 않고 위에 생크림에 쫀득한 느낌이라 라떼 좋아하시는 분들껜

아주 괜찮은 커피가 될듯해요...

그리고 만랩 핫한 커피는 카라멜크림마끼아또 역시

위에 토핑되어 있는 생크림이 맛있어서 많이들 주문해 드신답니다.

인기메뉴인 이유가 다 있는거겠죠.ㅎㅎㅎ

카푸치노는 아이스 보다는 핫으로 먹는게 더 맛있어요.

위에 시나몬파우더가 아이스에 조금 어울리지 않는 느낌이였어요.

친구와 여유롭게 커피를 즐기며 대화할수 있었던 만랩카페...

가격도 부답스럽지 않아 가볍게 커피 한잔 할수 있고 곳이고

오래 앉아 있어도 직원분들이 워낙 친절하셔서 눈치 1도 안주니 신경안써서 넘 좋았어요...

참~~배달도 가능합니다..

요기요 보다는

직통 전화로 하심 배달료가 들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만랩 직통번호; 050713559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