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

단양와플전문점 #빨간지붕 에 가보았어요.. 달콤한 와플~

#빨간지붕 단양점

처음 들어본 빨간지붕이에요..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와플 전문점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전 살면서 와플을 돈주고 사먹어 보질 않아서 와플 디져트엔 그렇게 관심이

없었는데 단양에 생긴다하니 궁금해 지긴 하더라구여..

와플은 뷔페에서 마지막 후식으로 먹는 음식으로 알고있었어요..ㅎㅎㅎㅎㅎ

마침 시내 다녀올일도 있고...

오픈날이 딱 오늘인 #빨간지붕 을 그냥 지나갈수 없어서

아가야랑 둘이 손잡고 다녀왔어요......

와플은 따뜻할때 먹는걸 추천드려요..

따뜻한 와플위에 토핑들과 생크림의 조합이 참 좋은데

포장을 하면 그 비쥬얼도 나오지 않고 살짝 식어서 맛이 좀 달라지는것 같아요..

전 아가랑 둘이 먹음 코로 먹는지 입으로 먹는지 몰라서 집에가서 먹을려구

포장했어요...

* 초코와플이랑 모카 와플이에요..

딸기 와플을 먹고 싶었는데 딸기는 계절과일이라 주문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좀 아쉬웠어요..딸기 송송 올라간 와플이 맛있었보였는데 말이죠..

아기가 좋아하는 초코랑 제가 먹을 모카 와플 받아 집에와서

열어보니 어떤게 초코인지 모카인지.ㅎㅎㅎㅎㅎㅎㅎ

먹어봐야 알겠더라구요. 위에 토핑이 같은거라 구분하기 어려웠어요...

그리고 저 처럼 아이와 같이가서 드실분들은 미리 주문하는걸 추천드려요..

15분에서 20분정도 걸리는데 그 시간이 1시간쯤으로 저는 느껴지더라구요..

어찌나 아들놈이 보채는지..ㅋㅋㅋㅋ

가게가 너무 깔끔해요...

바깥에서 보기엔 작을것 같은데 막상 들어가보니 테이블도 많고

안쪽엔 좌식으로된 방이 따로 크게 되어 있더라구요.....

와플 먹으면서 도란 도란 얘기나누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기땀시 메뉴판 구경도 제대로 못하고 너무 급하게 나오고..

와플 만드시는분도 아들놈이 자끄 보채니 신경 쓰시더라구요..ㅜ.ㅜ

일부러 늦게 만들어주는것도 아닌데 어찌나 죄송스럽던지요.....

다른 와플종류도 많으니 시간될때 다시 들려 맛있는 와플 먹어봐야겠어요...

그리고 물어보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아직 배달은 안된다고 합니다..

그럼 맛있는 와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