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단양분식점~고고싱떡볶이..강추에요~~

아이랑 동네 산책 나갔다가

출출하기도 하고 해서 오랜만에 분식점에 들렸어요...

** 고고싱떡볶이 **

여기는 #단양고등학교 길거리에 위치해있어요....

첨가보는 고고싱떡볶이...

학생이 오며가며 튀김도 사먹고 떡볶이에 오뎅도 먹고 가더라구요...

저와 아이는 식당안에서 먹었습니다...

가게가 크진 않지만 편하게 먹을수 있도록 배치되어 있었어요.

메뉴는 분식류가 다양해요...

면종류도 많은데 저희는 떡볶이랑 순대 튀김 어묵을 주문하였습니다.

옛날 중국집에서 보던 그 그릇이에요...

넘나 반가운 녹색 그릇ㅋㅋㅋㅋ

접시가 아니고 그릇에 담아져 나오더라구요..ㅎㅎㅎㅎ

떡볶이 넘나 맛있어요..강추..강추.

요건 비닐순대?

암튼 옛날에 많이 먹었던 순대라 더 반갑고

넘나 맛있게 먹었어요......순대가 정말 찰져요...

이런 순대 너무 좋아요..

아이혼자 다먹은 오뎅이에요..

퍼지지 않고 쫄깃쫄깃하게 잘 나왔어요...

아이가 정말 맛있게 먹더라구요...

요건 고구마 튀김이에요..튀김종류가 많은데 저희는 고구마 튀김만 주문했어요..

김말이,새우튀김,오징어튀김, 만두튀김도 있어요......

담엔 골고루 섞어서 주문할꺼에요..아이가 고구마튀김만 먹는다고 해서...

아쉬웠어요..먹어보고 싶었는데....

젊은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떡볶이도 맛있게 만드시고....

솜씨가 좋으세요

배달도 된다고 하니...

집에서 시켜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아이랑 배 터지게 먹었어요...

증말 맛있게.......

담번엔 라면이랑 김밥도 먹으러 갈려구요~~

남이싸준 김밥 기대되네요~~

#단양분식점

#단양떡볶이

#단양배달음식

#단양맛있는음식점

#단양순대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짧은 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과 공감은 절 춤추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