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단양 칼국수,콩국수 전문점 별곡분식

다녀온지 좀 되었는데 이제서야 #단양별곡분식 후기를 남기네요...

단양 사시는 분이라면 모르실 분들이 없을정도로 유명한 곳이에요......

터잡은지 몇년인데 인제서야 방문하게.되었네요.

기대되는 칼국수에요.

점심시간엔 대기시간이 있다고 하니.미리.예약후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바쁜 점심시간 대기하기엔 넘 아깝잖아요 ㅎㅎ

저흰 지인이 미리 예약주문 해놓아서

바로 먹을수 있었어요.

들깨냉국수와 손칼국수를.주문했어요.

원래는 냉국수 먹어보고 싶었는데 들깨들어간 음식을.좋아하지 않아서 손칼국수를 주문하였어요.

칼국수에 생명은 김치맛 !

바로 무쳐나온 겉절이 일줄알았는데 그냥 김치여서 조금 아쉬웠어요.

마늘 많이.들어간 겉절이 김치를 기대했는데 ㅋ ㅋ ㅋ

그래드

김치는 맛있었어요. 맨밥에 김치만 얹어놓고 먹어도

될듯했어요

들깨냉국수에요. 들깨가루가.듬뿍.올려져서

구수한맛이 느껴지더라구요.

먹어보더니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국물까지 모두 클리어 했어요

기대되는 손칼국수에요 .

어떤곳은 멸치국물 냄새가 많이나는곳도 있는데

여기 손칼국수는 진한 고기육수향이 코를 자극시켜주었어요 면도 두툼하니 구수해요

다대기를 넣어서.먹는건.살짝.짠맛이.강하니.그냥

먹는걸로~

김이랑 깨가 가득올려져 있어서 꼬숩꼬숩 하더라구요.

한그릇 모두 먹었더니 배가 어찌나 부르던지.

김치랑 넘.맛있게 먹었네요.

다먹은후 소화도 시킬겸

근처 커피명가에서 바닐라라떼 한잔 마시며

속을 달래어주었네요.

손만두국이 진국이라하니 담번에 손만두국

먹으러.재방문 할 예정입니다. . .

맛좋은 #단양별곡분식 리뷰였습니다

좋은날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