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단양국수전문점 #다르다면

#단양구경시장 에 놀러갔더니 새로운 음식점이 생겼네요..

원래는 과일가게 였었는데 언제 생겼는지 ...

바뀌었더라구요...

깔끔하게 꾸며져있어서 한눈에 쏙~~~들어왔어요...

#단양다르다면#다르다캔 이라는 이름으로 카페도 같이 운영하는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국수를 먹기위해 커피는 담기회로 미루고~~

국수 먹으로 고고고~~

내부에 좌석도 생각보다 많고 깔끔했네요

#단양다르다면 은 흑마늘을 넣어서 만든 국수면발이었어요..

첨엔 이게 무슨면이지? 했는데 광고를 보니 흑마늘이더라구요..

일반 국수면보다는 훨씬 건강할것 같은 면이에요..

저희는 따뜻한면을 주문해보았습니다...

덥지만 뜨끈한 국물에 말아놓은 국수가 최고.최고..

기본반찬들이 깔끔하게 나와요~~

연두부가 특히 전 맛있었어요.ㅎㅎ 집에가서 만들어 먹어야지...라고 생각했어요.

소고기를 넣어서 만든 #다르다면 대표메뉴(제생각)ㅋㅋ

맛있어요..국물도 정말 깔끔하고 면발도 살아있고....

국수 킬러 인 제입맛에 정말 맛있었답니다..  느끼함 전혀 없는 시원한 맛이에요..

국물까지 다 먹지 않은데 그날은 국물까지 모두 먹고 배부르게~~~

시장둘러보신후 #단양다르다캔 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음료 종류도 많으니 한번 먹어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국수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맘 놓고 가셔서 드셔도 될듯해요....

전 시장가는날 또 갈생각입니다....

오늘은 복날이에요~~~~

삼계탕을 먹어줘야 할것 같은 날이네요....

모두들 맛있는 음식 많이 많이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