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이킹.

몬테크리스토 샌드위치...

"몬테 크리스토 샌드위치"




오늘 아침엔 밥하기 귀찮아서..

냉동실에 잠들어 있는 식빵으로 샌드위치를 만들었답니다..

우리 신랑님...그냥 식빵에 딸기잼만 발라먹어도 맛있는데...

이런거 하지 말라네요..

힘들게 뭐하러...하냐고... 


ㅋㅋㅋㅋ


한입 먹더니 또다시

식빵은 딸기잼만 발라먹는게 젤 맛있다네요.



다시는 만들지 말라네요.

딸기잼 한통을 다 먹은 느낌 같다고 하네요..


그것도 그럴것이..

치즈와 딸기잼이 조금 과하게 많이 들어가더라구요.


식빵

딸기잼

치즈

치즈

딸기잼

식빵

딸기잼

치즈

치즈

딸기잼

식빵

계란물

빵가루


요 순서대로 그대로 했더니...조금 느끼하게 느껴지는것 같아요..

담엔 딸기잼을 쫌만 넣어서

만들어줘야겠어요.


전 느끼할까바 입도 대지 않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