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천맛집/제천족발/제천보쌈/제천칼국수,"청와삼대"먹방

직업이 직업인지라 비가오거나 눈이오거나

바람이 부는날은 우리에겐 빨간공휴일ㅎㅎㅎ

짝궁님 친구가 맛집 가자며

알려준 청와삼대 입니다..

제천에 이런곳이 있었어!와우~~~

칼국수 좋아하는 저한텐 아주 땡기는 곳이였어요..

충북 제천시 고암동 153-1 번지

제천 명지병원 근처에 있어요..

그럼 오늘 맛있게 먹고온

청와삼대

보쌈!족발!칼국수!만두 구경한번하실래요?

청와삼대 입구모습이에요..머찌찌 않나요?


밖에서 바라본 청와삼대 모습과

가게내부 모습이에요..

파란색 지붕이 눈에 띠고 신선했어요

사진은 없지만 꽤 넓고 방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세분의 대통령을 모신 조리장 이라하여
청와삼대 인가바요..

메뉴판드 아주 깔끔 합니다.


명이나물 장아치!
평소엔 먹기힘든 명이나물..
추가할경우 4,000 원 추가금이 있어요.
비싼 나물이니 이해가되더라구요.


깔끔하기 그지없는 밑반찬들!


맨처음 나온 낙지만두 입니다..
감자피로 만들어서인지 아주 부드러워요..
하지만 낙지를 찾기란...
낙지를 갈아서 속을 채운듯 합니다..


모듬세트 입니다..

보이는것과 같이 맛이 아주 깔끔합니다..

단양엔 왜 이런곳이 없는지....

덩치 큰 성인 남자 2명이 배부르게 먹은 양이였어요..

전보쌈 한입 ㅎㅎ


마지막으로 나온 청와 칼국수입니다..

날계란 하나를 가져다주시면서

바로 깨트려서 섞어서 먹으라 했는데

저는 그냥 계란 빼고 먹었어요..

사골육수인것 같기도 하고 담백하고 아주

깊은 맛이였어요..


평범한곳보다 어느날 조금 특별한곳을 찾으신다면

청와삼대

제 개인적으로 추천해드려요..

대통령을 모신분이 만든음식이라 하니

조금은 특별하게 느껴지더라그여..


제천 청와삼대 043-642-00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