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천에 현지인이 운영하는 쌀국수 전문점이 있네요..

안녕하세요.. 서우맘입니다..

오늘은 충북 제천에 위치한 쌀국수 전문점을 소개할가 합니다.

지난 초가을에 다녀온 곳을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네요..

빨리 빨리 해야하는데 꼬맹이랑 매일 씨름하다 보니 시간이 어찌 지나가는지를 모르겠어요..

밖에서 보았을땐 가게가 공장히 클줄 알았는데 내부는 조금 작았던것 같아요..

테이블 간격도 넘 가까워서 지나다니기가 살짝 조심 스러웠어요..

가게 외부는 넓고 좋더라구요.. 자갈로 잘 깔려진 마당과 한쪽에 마련된 티 테이블도 좋았구요..

쌀국수 한그릇 배부르게 먹고 나와 커피 한잔 마셔주니 온 천하를 다 가진것 같더라구요..ㅎㅎ

 


쌀국수 외에 커피 종류도 판매하는데 저희는 커피는 다른곳에서 마실꺼라서

쌀국수외 다른 음식 골고루 시켜서 먹고 왔어요

포메인이나 포베이 에서만 쌀국수를 먹어 봤던지라 첨 나왔을때

오잉~~~ 이상하게 생겼네...ㅋㅋ

 

하지만

맛은 전혀 이상하진 않았어요.

맛있었어요..육수가 진하게 나온 느낌... 아주 걸쭉~~~~~~해요..

그리고 비빔 쌀국수는 첨 보는거라 어떨까 했는데...

그냥 쌀국수에 국물 없는거랑 비슷하네요.

처음 먹어보는거라 아무 생각없이 맛있게 먹었답니다..ㅋㅋㅋ

월남쌈이나 다른 음식도 맛있어요..

모든 음식에 정성이 느껴졌어요.. 그냥 뚝딱 뚝딱 만들어 내는 음식이 아니라

고명 하나 까지 신경 써서 올려주는 것 같았아요.

좀 오래 되긴 했지만 아주 맛있게 먹고 왔던 기억이 나네요...

시간도 훌쩍 지났으니 날씨 좋을때 다시 한번 가자고 했네요..

제천 외곽에 있는지라 복잡하지도 않고 좋아요..

 

쌀국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시간내어 한번 다녀와 보세요.

좋을꺼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