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단양킹콩부대찌개

.

제가 너무 너무 좋아하는 #킹콩부대찌개

단양에 오픈한다는 소식을 듣고

얼마나 기뻤던지요. .

부대찌개 먹고싶을땐 제천까지 가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기에 두번먹을꺼 한번만 먹고는

했었는데 이렇게 똭~ ~ 우리동네에 오픈할줄은 생각도 못했네요.

#킹콩부대찌개는 워낙 유명하니 맛은 따로 설명하지 않아도 될것 같아요 ㅎ ㅎ

매운맛을 원하시면 주문할때 맵게 해달라고 주문하면 된답니다...

1인분도 주문 가능한가요? 묻는분들이 계시다면!

혼밥하시는 분들을 위해 1인분도 주문가능합니다.

1인분은 주방에서 뚝배기에 보글 보글 끓여서 나오구요~

무한리필 이긴 하지만 1인당 1인분씩 주문해야 가능하다고 벽에 붙여놓았더라구요~

 

그리고 집에서 바로 끓여 먹을수 있도록 일회용 냄비에 먹기 좋도록 포장도 깔끔하게 해주ㅓ요

2인분부터 포장시에는 1,000원 할인도 해주네요.

테이크아웃 문화가 발달하고 혼밥 문화가 발달한 상황에서 매력적인 서비스인 것 같아요. .

킹콩부대찌개엔 세트메뉴 구성이 있어요

탕수육 세트, 돈까스 세트, 모듬사리 세트가 있는데 우린 아이가 있어서 탕수육 세트로 주문했네요.

기본반찬이에요~

오이냉국 시원하니 맛있어요.

사진엔 없지만 김가루도 눅눅하지 않고 아주 맛있어요.

아이밥은 김가루에 슥슥 비벼주었더니 맛있다며 잘 먹더라구요 ㅎ ㅎ

배고픔에 얼마나 맛있게 먹었던지요. ㅋ ㅋ

이 글을 쓰면서도 부대찌개 생각이 또 나는건 멀까요 ㅎ ㅎ

앞으로 자주 자주

갈것 같아요..

개업선물로 받은 머그컵이에요. ㅎ ㅎ

깔끔하니 이뻐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