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얼큰한 부대찌개 한그릇 먹고왔어요. 단양부대찌개 역사를쓰다.

오늘도 날씨드 따뜻하고 좋은거 같아 아가야 데리고 

지인언니랑 점심 으로 부대찌개 먹고왔어요.

전문점이라하니 맛도 기대가 되네요..








단양엔 부대찌개 전문점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가까운 우리동네 생겨서 좋아요 ㅋ ㅋ 부대찌개는 사랑이라 말하는 1인이랍니다.
부대찌개뿐 아니라 다른 음식 모두 모두 좋아하기는 하지여..ㅋㅋㅋㅋ

우리집이랑 가깝기도 하고 저녁하기 싫을땐 포장도 가능하니
집에서 끓여 먹기에드 아주 좋아요.
양이 넉넉하니 라면 다 건져먹고 한끼는 더먹을수 있는것 같더라구여

































메뉴는 3가지에요.

일반부대. 버섯부대찌개. 삼겹부대찌개. .

반찬은 셀프...공기밥드 셀프.~~
드시고 싶은만큼~~많이 많이 드셔도 된답니다`



저희가 오늘 먹은건 단양부대찌개 입니다.

매운맛으로 주문. .너무 맛나요.

넘 배불러 라면사리는 먹지못했어요.
공기밥에 국물말아 넘 많이 먹은것 같아요

담번엔 꼭 라면사리까지 먹고 오는걸루~ ~.
지글 지글 끊고 있는 부대찌개를 못참고 밥으로만 먹어버렸다는...~~
조금만 먹고 라면 사리 넣어 먹을껄

다른 부대찌개 가게와는 다른 냄비를 쓰더라구요..

전골 느낌 나는 부대찌개.....
냄비가 좀 다르긴 했어도 뭐..! 부대 찌깨만 맛있음 된거겠져...



점심시간을 살짝 피해서.가면 여유롭게 먹을수있답니다.
점심시간땐  자리가 없더라그여. . 
1시 이후에 가면 아주
좋은것같아요. . .  정말 점심시간은 딱 정해져 있는것 처럼 자리가 꽉꽉 차더라그여..

"버섯 부대찌개"

"삼겹부대찌개"

버섯부대찌개드 먹어보고싶네요.
맛이 색다를것 같아요. 
담번에 버섯부대찌개 포스팅해서 올려볼께요..

#단양 부대찌개

대박 나길 바랄께요~~~

새로운 먹거리 전문점이 생겨서 기분 좋아요..

이웃님들 봄햇살 좋으다고 막 돌아다님 아니되요..
우리 모두 함께 썬크림 챙겨 발라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