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단양 숨은맛집 #시장돈까스

돈까스가 맛있는

단양 "시장돈가스" 에서

독서 모임


안녕하세요! 서우맘 입니다.

오늘은 단양의 독서모임이 있어서

오랜만에 단양 숨은 맛집! 현지인 들이 자주가는

#시장돈가스 를 다녀왔어요,,,

단양 맘카페에서 돈까스 맛집 추천 해달라고 하면 모두

#시장돈가스 를 추천하던데...

다 이유가 있더라구요...

 

맘카페에서 추천하는곳이 100%로 맛있는 집은 다 아니더라구요..

워낙에 작은 시골 동네인지라 지인들이 지인아닌척 추천 하는 경우도 여러번 보아서

별 기대를 안했었거든요....

근데~~ 여긴 정말 가볼만한 곳이였어요..

또!

가게 안으로 쭈~~~~욱 들어가다보면 또다른 공간이 나오더라구요...

보자마자

와~~~~~~~~~~~~~~~~~~~~~~했어요..ㅎㅎㅎㅎ

단양에선 볼수 없었던 깔끔한 식당 인테리어...굳이다요..

안쪽에 마련되어 있는 자리에서 잠시 대기하고 있다가

미리 예약해둔 방으로 옮겨 식사를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 2가지가 셋팅되어 있더라구요....단무지와 김치....

저희가 주문한 식사 메뉴는요~~~

#시장돈가스 토마토제육덮밥

위에 치즈가 넘나 맛있게 잔뜩 뿌려져 있어요...

느끼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전혀 전혀 느끼하지 않아요..

스파게티 맛도 나면서 제육볶음 맛도 나는~~~~

맛있어요..맛있어요.ㅋㅋㅋㅋ 제 취향이에요.

 

# 짜글이돈가스

치즈가 잔뜩 뿌려저 있지만 이것 역시 느끼함은 1도 없어요...

먹으면서 맛있다 맛있다 하면서 먹었거든요....

첨 먹어본 짜글이 돈가스 였어요

#안심돈가스

맛이 산뜻해요...도톰한 돈가스 안쪽까지 살아있는 느낌이였어요.ㅋㅋ

가격도 음식 대비 비싸지 않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주인부부? 아마도...........ㅋㅋ

두분이 넘나 친절하세요.ㅋㅋ 맛이 없어도 있을수 밖에 만드는 서비스였어요...

포장 가능!

특별한 일이 없는 경우엔

테이블 예약도 가능해서 바쁜 점심 시간엔 좋더라구요...

가까운 지인들이 오면 다 같이 다시 한번 방문할려구요...

첨부터 끝까지 넘나 맛있고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