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단양맛집,단양망치돈까스

새로 오픈한 #단양망치돈까스 ...

지인이 맛집이라해서 다녀왔습니다...

#단양구경시장에 위치한 #망치돈까스...

깔끔한 인테리어에요.....

배달도 가능하다고 해서 집에서 배달 시켜먹었었는데 그땐 등심 돈까스를 먹어보질 못해서

직접 매장에 가서 먹었답니다..

메뉴

두툼 등심돈까스와 수제리코타치즈샐러드를 주문하였답니다

두툼등심돈까스
수제리코타치즈샐러드

집에서 배달 시켜먹었을때랑 맛은 확실히 매장에서 먹는게 더 맛있었어요..ㅎㅎ

밑반찬은 샐프 맘껏 가져다 먹어두 먹어요

돈까스고기도 두툼하고 잘 익은것 같았어요.

겉바속촉이였어요....돈까스를 그렇게 즐기지는 않는데 여긴 다시 가서 먹고싶단 들었어요...

집에와서 다시 생각나는 맛이였어요...

단양에 먹거리가 흔지 않은데 새로운 음식점이 많이 많이 생겼음 좋겠어요.

코로나 때문인지 문닫는 가게들도 보이고....

모두 힘내서 이겨낼수 있었음 해요..